안녕하십니까?
오늘 회사에서 일을 하는데
제가 워낙 엑셀을 잘 못해서
공부를 해보았습니다.
음 우선 인쇄를 하려 하는데
표가 너무 커서 한 페이지에
담지 못 하는 증상이 있었습니다.
가로로 16개, 세로로 61개를
출력하고자 하여
예를들어 표를 작성하면
요런데 인쇄 미리보기를 보니
가로는 9, 세로는 28까지만
한 페이지에 담깁니다.
나머지는 다음페이지로
넘어가 버립니다.
이럴때 설정이 필요하죠?
자 이제 따라해봅시다.
좌측 하단에 '현재 설정된 용지'를
누릅니다.
'한 페이지에 시트 맞추기'를
누르면 모든 셀이 한 페이지에
들어옵니다.
한 페이지에 다 담았더니
작아서 잘 안보이네요.
자! 한 페이지에 안 담겨서
열받지 마시구 차근차근
따라하셔서 출력하시구
칼퇴하십쇼.
'엑셀 쉽게하는 꿀팁' 입니다.
'일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검색 기능] 윈도우즈 검색 기능 안될 때 (0) | 2020.02.08 |
---|---|
[원격데스크톱] 윈도우즈 원격접속 이름 변경 방법 (2) | 2020.02.08 |
[두 개의 네트워크]네트워크 초기화 하는 방법 (0) | 2020.02.03 |
[월세 세액공제] 연말정산 월급 공제 받기 (0) | 2020.01.31 |
[아이폰] 핸드폰 샀어요. 공장초기화 하는 방법 (3) | 2020.01.22 |
댓글